aya news
박초월 개인전
'스펙트럼' 리셉션
< Project/15 : GENOME > 'SFACTRUM 스펙트럼'
2017.03.14
< AYA Artist > 박초월
'SFACTRUM' 박초월 작가의 개인전이 있는 AYA청담점(Leestone)에서 2017년 3월 14일 리셉션을 맞아 작가와의 만남의 행사가 있었습니다.
'순수의 원형' 작품 시리즈 총 17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에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해 이 날 작가님의 세심한 작품 철학과 더불어 여러 궁굼한 점에 대해서도 친절히 알려주시는 작가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리셉션 늦은 오후에 작가님과 친분이 있는 가수 '요술당나귀' 도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찾아와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에게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노래로 박초월 작가님의 개인전을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리셉션에 찾아와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다양한 빛의 사실들 'SFACTRUM' 전시를 3월 한달간 진행하니 끝까지 많은 관람과 문의바랍니다.
AYA 15번째 ‘Genome’ 프로젝트는 2017 올 한해동안 진행될 프로젝트입니다. 작가들 개인의 페르소나와도 같은 작품 상징성을 보여주는 각각의 '가면' 같은 작업요소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가가 자신의 페르소나가 무엇일지 생각해볼수 있는 기회와 또 작품 철학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업들이 될 것 입니다. 이를 통해 작가의 작품을 이루는 염색체와 같은 게놈(Genome) 프로젝트를 다양한 기업들과 함게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2017년 AYA 프로젝트는 여러분의 사랑을 머금고 무한 분열, 성장을 함으로써, 우리모두가 함께인 문화예술공동체가 되도록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겠습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전시는 오는 3월 31일까지 입니다.